Ping Parrot로 고객 지원 간소화
핑 앵무새는 웹사이트의 고객 지원을 최대 85% 자동화하도록 설계된 AI 기반 챗봇입니다. 이 도구는 사용자가 코딩 지식 없이 챗봇을 통합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. 사용자의 웹사이트에서 지식 기반을 활용하여 고객 문의에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며, 24시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 또한, 8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여 다양한 국제 청중에게 적합합니다.
챗봇은 사용자의 웹사이트 브랜드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. 또한 필요할 때 인간 지원 담당자가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복잡한 문의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는 기존 웹사이트 콘텐츠와 FAQ로 챗봇을 교육할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며, 제한된 교육 및 대화 기능이 포함된 무료 플랜도 제공됩니다.